전체메뉴

[철원소식] 14∼15일 서울 동행상회서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개최
  • 2024-11-12 16:59
  • 조회수 147

철원군, 서울서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개최
철원군, 서울서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개최

[철원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철원=연합뉴스) 강원 철원군은 이달 14∼15일 서울 종로구 안국동 소재 서울시 동행상회에서 지역 농특산품 직거래 장터를 개최한다.

동행상회의 상설 매장과 함께하는 이번 직거래 장터에서는 철원오대쌀을 비롯해 천연 벌꿀, 사과, 사과대추 등 철원의 청정 농산물을 판매하고 오대쌀로 만든 뻥튀기 무료 시식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를 병행할 예정이다.

또 행운 뽑기 이벤트 등 구매 금액별 사은행사를 통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세찬 군 기획감사실장은 12일 "이번 행사를 통해 대도시와 연계한 지역 농가 판로확보에 도움을 주고 서울과 지역의 상생이라는 새로운 미래를 만드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철원 한탄강 주상절리길
철원 한탄강 주상절리길

[철원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늦가을 만끽' 철원 한탄강 주상절리길 걷기 대회 성료


(철원=연합뉴스) 강원 철원군 대표 관광 명소에서 펼쳐진 2024 철원 한탄강 주상절리길 걷기 행사가 12일 열렸다.
드르니 매표소에서 순담까지 약 3.6㎞ 구간을 걷는 행사로, 참가자 700여명은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으로 인증받은 한탄강 주상절리길을 따라 아름다운 늦가을 풍경을 만끽했다.


군은 한탄강의 지질적 가치와 생태적 아름다움을 알리고 지역 관광을 활성화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참가자들에게는 배낭과 수건, 철원 오대쌀, 샌드위치, 물 등 다채로운 기념품을 제공했다.


문성명 군 관광정책실장은 "지질유산의 소중함을 공유하고 한탄강의 독특한 지질구조와 자연경관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2024/11/12 15:43 송고